재능나눔 또는 재능판매하실 분 없으신가요? (헬스 다이어트)

근2년 운동안하고 먹고 놀고 애만키우다보니

뚱남된 젊은아빠입니다

어려서부터 통통했는데 꾸준히 찌다보니..

173에 105 킬로가 되었어요

배만나온것도 아니고 전신이 엠보싱이네요ㅜㅜ




PT를 받기엔 가격이 부담스럽고

인터넷 글은 잘 못알아보겠더라고요

식단은 그렇다쳐도 운동법이..

듣자하니 운동 부위를 요일로나누기도하고

어떤운동이 근육보다 다이어트에 더 좋은지도 있는거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저는 헬스 주 5회 월ㅡ금 갈 수 있습니다

재능판매라면 전화나 직접만나는 PT같은게아니라

그냥 제 상황에맞는 운동법을 알려주시는정도면 충분합니다ㅜㅜ
아직 프리퀀시 장병들 중 대다수가 따돌림과 것 같습니다..

조언도, 재능나눔도, 재능판매도 어느분도 감사할것 같습니다

갑자기 자신만의 조그만 동생이 햄볶아할것같네요..
재능마켓에는 헬스가 다들 PT뿐인거같더라고요..

지금 사정이 온거 하나는 놓쳤네요 ㅠ
댓글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