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 부동산운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서 물이올라와요

그래서 부동산보단 다이렉트로 집주인한테 연락하자라는 생각에

전화걸고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

세입잔대요 하면서 바닥에서 물이 올라온다 이야기 했어요

그랬더니 자긴 건물주가 아니라 부동산이래요 

집주소랑 묻더니 

그런데 좀 일찍 전화주시지 그랬어요 하길래

이제 발견하고 바로 전화준거라고

그럼 내일 전화좀하지.. 그러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집에 물이 들어오는데???????????????????????????????????????????????????????????????????????????????

몇몇 이상한 사고틀에 신경써주시길 것일 겁니다. 라며 집에 돌아왔는데

어이가 없어서 화도 안남.......

아니면, 저도 연락을 V745가 있습니다.
당장은 못있을정도로 물이 들어오는게 아니라그냥 넘어가는데 .......겁나 짜증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