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같은 생거니ㅜㅠ(feat.라이언)

지금 11번가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올라왔는데요!!!!
가격을 잘못 올렸어요 속닥속닥...ㄷㄷㄷㄷ
지금 전품목 13000원에 팔고 있어욬ㅋㅋㅋㅋ

쿠션이 2만원인데 1.3만!!
크림이 2.3인데 1.3만!!!
섀도파렛이 2.0인데 1.3만!!

함정은 립 같은 경우에는 정가가 9천원인데 1.3만에 올라왔어욥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너무너무 가격오류라는 게 보여서 그냥 주문만 넣고 긴가민가 기다라고 있었는데요...

아까 배송시작 문자 떴어요!!
아직 파니까 어서 가보세요!!!!!!(품절도 있어요ㅠㅠ)
가수는 노래 부르는 것이 혼자 먹는 저를위해(오빠는 주말알바갔다 늦게옴 판다고해서
등급쿠폰 페스타쿠폰 있으면 적용해서 구입하세욥!!!

11번가에 카카오 콜라보 치면 바로 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