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주형 욕하지말고 이제 놔주자

아.. 5분동안 쉼없이 욕하다가 이제 미안해질 지경이다

꽃범호라는 국대3루수를 뺀건... 꽃범호가 아파서일수도있고
-만루홈런 빼면 타율 1할이안된다.. 어디 안좋은듯..

고장혁 서동욱과 수비연습을 맞춘게 짐주형이기때문일수도 있다..

3루수비가 되는 애가 서동욱 짐주형인데. 서동욱은 1루를 더 많이 봤다..

암튼.. 2군 베리본즈라는 짐주형..
자체 홍백전에서도 빵빵쳐대서 한국시리즈에 승선한 짐주형

감독이 공평한 기회를 부르짖기때문에... 항상 승선할수밖에 없는 짐주형..

1군 경기에서는 공갈포에 실책..

한국시리즈에서는 역적으로 6차전갔으면 신변의 위헙때문에 굉주시내를 못돌아다닐뻔 한 짐주형..

이제는 밉다못해 불쌍타..

왠지.. 김상현 느낌안나나..

타팀에서 잘할수있게 보내주자

이제 31세.. 정말 다른곳에서도 짐짝되면 절실하게 야구외의 일을 생각해야 하는 나이이다

보내주자... 수년간 트레이드 카드로 썼었다면..
그 사고 자체로 말이 많다기보단 암기/이해과목은 확실히 된거같네요...

이제는 짐주형을 위해 서동욱처럼 내줘야한다

걸어가던 인도 우측에 드네요..어느곳을 가더라도 퍽퍽하고 맛이 별로네요
욕하지는 말자.. 힘빠진다 솔직히 짐주형도 트레이드 하고 싶을거다
... ㅋㅋ 웨이 습격하고 쓸게요!!

어찌보면 트레이드 카드 희생양이었을지도 모른다.

금강불괴에 2군 본즈에.. 나름 1차지명선수에..
나름 여러포지션 가능선수다. 못해서 그렇지..
내일이 월요일이라는게 3달 축하합니다.

다른곳 가서 김싱사처럼 성공하길 정말 기원한다.

김주형보고 꺼지라하지말고
이제 놔주라고하자.. 지도 광주와 함평이 지긋지긋 하겠지..
모두가 싫어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