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괴감이 들어서 한번 더 올립니답.!!

"키보드 살때 주의 하세요(제닉스 m9 spectrum) "란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ㅋ  키보드 중복입력으로 엄청나게 맨붕인 상황에 싸구려 키보드를 다이소 같은데서 30% 할인해서 11200 짜리 키보드를 사고
제가 적었던 글에서 뎃글을 적는데......
 키보드는 그냥 싸구려 사서 쓰는게 좋을껏 같네요
pleomax 16000원에 파는거 30% 할인해서 샀는데  11200에 샀는데... 확실히 키 감이 청축이 좋긴하더만요.....
하지만 고장나면 부담없이 바로 갈아 치울수 있게 키보드는 싼거 쓰는게 좋은것 같아요.....
확실히 10만원 짜리 키감이 가볍고 경쾌하지만
일단 키가 잘 눌려져야 키지....아오~키지....세에~~키지.....
ㅋ....젠장....내가 적고 내가 한탄하다니.....ㅋ
어쨋든 뎃글 감사합니다.
ㅋ...내가 이럴려고 키보드 샀나...ㅠ.ㅠ
자괴감...ㅠ.ㅠ
ㅋㅋㅋ 님들도 당해보세요^^
좋은 키보드 사고 오유하는 그 기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