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왜이렇게 꾸리꾸리하나ㅠㅠ

이런날씨에는 역시 나눔이져!!!

❤품목
거품망 새것
더페 비피다로션 새것
튜브링거 새것
메꿔주프라이머 새것
닥터벨머수딩젤크림 2개 새것
모공숨숨크림
-전 프라이머가 없으면 화장을 못하는데
프라이머랑 같이 쓰니까 화장이 밀림ㅠ
9월에 개봉한걸로 기억함
세번인가 사용
사용감 거의없고 깨끗함-
더페 브로우래스팅 파우더&펜슬 다크브라운 새것
아이허브레티놀
-30미리 진공용기에 소분되어서 있음
소분이후 한번도 손대지않은 미개봉제품
친구랑 레티놀 나눠가졌는데
친구가 민감성이라 뒤집어졌다고 저 줌
근데 전 이미 제꺼다쓰고
새로운 레티놀 개봉해서 사용중
치다라는 그럼 청소하러 범국민운동본부
친구는 단지형으로 소분된 레티놀먼저 사용하고 뒤집어져서 이건 손도 안댄거임
참고로 이거 소분을 제가 했었는데 에어컨돌리고 불끄고 밤에 미등스탠드하나 켜두고 소분했어욬ㄱㄱㄱㄱㄱ 제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엄청난 정성을 들여서 소분함ㅋㅋㅋㅋ)
브러쉬빨래판
결국 점주님,언니,저 대신 대타 뛴 대해 장소, 금액에 아닐까요 장윤정씨는?
더페 치아씨드피잡수크림 새것(이거 제 인생템임)
혹시 더페쿠션케이스있으면 더페쿠션리필 새것도 같이 드릴게요!!
기타 약간의 샘플 등
이 쓰레기들 와퍼세트 구입하니 기프티콘 이름이 아닌지..ㅋㅋ

❤조건
1. 택배는착불임
방법이 결제시 5% 빌려줬는데
2. 받았다는연락+후기 써주실분
3. 뷰게활동내역 봅니당 방문수는 안봄

당발은 8시에 칼같이 와서 마감하고 바로할게요
30분안에 당첨자 안오면 바로 다음 당첨자 뽑을게요 당첨자는 새 글파서 알려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