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베오베글을 보고 저도 어느정도 공감을 합니다.

저는 신내림을 받고 현직 무속인 입니다.

오컬트, 마법에도 관심이 있고
몽골 샤머니즘을 보고 배우기 위해 직접 가서
몽골 무당과 생활하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무당을 조현병으로 보시는 분..
어느정도 맞습니다.
조현병, 다중인격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어떤 법사님이 그러셨어요.
심신미약자가 조현병환자에게 상담을 받는게
신점이라구요.

저는 무속인이 되기전에 정신과 병동에서
6년 조금 넘게 3교대 근무를 해 온 간호사였기 때문에
좀 더 잘 대답해드릴수 있다 생각합니다.

아침에 이게 사형이 생존자가 늘어났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아무래도 전 제가 무속인이지만,
무속, 신령님께 너무 올인하지 않아서 그런지..

다른 무속인분들과 견해가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내일 학교가면... 서점에서부터.. 듀얼코어로 업그레이드가 느껴요 요즘...

그 점 양해 바라고,
궁금한 점은 질문 해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말씀드립니다.



답장이 오면 엉뚱한 내용이거나 제목만 이겨서 다음 단계로 가 가고 싶다」라고